메인소식
>back소식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사전예약 실시!

2020-06-02 10:00:00

ZLO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아름다운 비너스, 귀여운 빨간 모자, 지혜의 멀린 등과 함께 게임 속 세계를 여행하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RPG다.

게임 내 플레이어는 '소년 용병단장' 으로서 활동하게 되며, 스토리상 또다시 마류의 침범이 일어난 후 이전에 치료를 통해 얻은 힘으로 생존을 위해, 또 저주에 대한 비밀에 대해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은 인게임 영웅들의 궁극기 애니메이션을 캐릭터에 맞게 정교하면서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특수한 관계로 이어진 캐릭터들과 전투에 참여 시 훨씬 강한 데미지 효과는 물론 영웅들의 숨겨진 관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영웅들에게는 고유의 특징이 있으며, 흔한 R등급의 카드도 조각 수집을 통해 SSR등급으로의 승급할 수 있어 육성을 통해 유저가 좋아하는 영웅의 조합만으로도 강한 팀을 꾸릴 수 있다.

이 밖에 최상 등급 영웅의 높은 소환 확률을 제공해 빠르게 도감을 완성시키고 팀을 구성할 수 있어 부담은 최소화하고 ‘금손’의 즐거움은 극대화시켰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링크]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영상: https://youtu.be/hcWFflxGFa0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공식 커뮤니티: http://gog.zlongame.co.kr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oddessofgene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