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추석엔 뭘 먹었나요~? 추석 음식 자랑하기 이벤트!

2020-09-30 15:00:00

단장님들 안녕하세요! 이벤트 요정 GM 이사벨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어느 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추석 하면 맛있는 음식을 빼놓기 섭섭하죠!
각양 각색의 맛있는 음식에 산적과 송편까지! 상상만 해도 군침이 흐르지 않나요?
오늘은 GM이사벨이 단장님들과 함께 추석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답니다~
(듣기로는 큐피트도 뭔가를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9월 30일(수) ~ 10월 8일(목) 23:59
- 당첨자 발표: 이벤트 종료 후 영업일 3일 내
 
[참여 방법]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카페의 [추석 음식 자랑하기] 게시판에 단장님들께서 추석에 드신 맛있는 음식을 자랑해주세요!
사진 또는 동영상이 있으면 더 좋답니다~!
 
​[이벤트 보상]
- 달의 여신이 주는 선물:삼성 Galaxy Buds+ 1개 ​증정 1명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
- 달토끼의 선물: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증정 20명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
- 달빛의 선물: 골드 10 만개, SSR 장비 패키지 1개, 드워프의 망치 5개 증정(이벤트 참여글 100개 돌파 시, 모든 단장님 대상)
 
[보상 지급 안내]
1. 참여자 한 명당 단 하나의 보상만 받을 수 있습니다.
2. 삼성 Galaxy Buds+ 당첨 시, 네이버 쪽지 및 메일을 통해 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 후 영업일 기준 10일 내 개인 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경품 규모 금액에 따라 소득세법 제129조 1항 6조 규정에 의하여 제세공과금(주민세 포함 22%)을 납부하거나, 신분증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네이버 쪽지 또는 네이버 메일을 통해 당첨자분들께 발송됩니다.
5. 게임 내 보상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지급됩니다. 
6. 이벤트 보상은 당첨자 발표 후 영업일 기준 15일 내 일괄적으로 발송되며, 상품과 배송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1. 댓글 내용 중 욕설이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댓글 또는 본 이벤트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으며 경우에 따라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2. 해당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중복 참여도 1번의 이벤트 참여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