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4월 16일(금) 업데이트&점검 공지

2021-04-15 17:00:30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단장님들께서는 점검 전 만일의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 미리 로그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4월 16일(금) 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 신규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 별의 항로
이벤트 기간:  4월 1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손에 럼주를 쥔 해적 여왕의 범선이 바다를 뚫고 나아갑니다! 매력적인 해적 여왕과 보물을 찾으러 떠나보세요!
이벤트 기간 중 [별의 항로]를 통해 영웅 소환 시, SSR 영웅 칼립소 소환 확률 UP!!!
하늘의 축복: 소환된 SSR영웅 2명 중 칼립소 확정 출현!
 
※SSR 영웅 – 칼립소: 아스가르드 대륙 서쪽 바다의 붉은 머리의 여 선장. 향신료가 넘치는 오기기아 섬 출신으로, 부친은 무섭기로 유명한 아틀라스 총독이다.
-직업: 수호자
-속성: 수
 
■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 결전! 광휘의 숙적
이벤트 기간: 4월 1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근엄한 모습의 여명의 여신과 매혹적인 마족 계약사의 만남은 또 어떤 대결의 서막이 될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전! 광휘의 숙적]을 통해 소환 시, SSR 영웅 오로라, SSR영웅 메피스토 소환 확률 UP!
 
■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 속세의 꿈
이벤트 기간: 4월 1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강대한 요르문간드가 멸세의 일격을 가하려는 그때 용감한 용사가 나타나 막아서니...요르문간드가 용사에 의해 봉인되던 그 순간, 거대한 마력을 품은 신기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속세의 꿈]을 통해 소환 시 SSR 등급의 장비 [무기] 신의 장송곡, [방어구] 화룡의 마법 갑옷, [투구] 요르문간드의 관, [장신구] 허무의 족쇄 소환 확률 UP!
 
■한시적 시련 개방 – 대천사의 강림
이벤트 기간: 4월 1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대천사가 잠시 지상에 강림하여 모든 단장님께 새로운 시련과 특별한 축복을 내렸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장님들께서는 [대천사의 강림] 시련에서 다양한 버프를 통해 적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각 버프엔 종류에 따라 ‘난이도 평점’이 존재합니다. 자유롭게 설정한 난이도를 클리어하여 평점을 높이면 천국의 깃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천국의 깃털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운명의 타로 카드, SSR 장비, 꿈의 가루 등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
※ 도전 종료 후 누적 획득한 깃털 수에 따라 상응하는 1개 업적의 보상을 수령 가능합니다.
 
■ 신규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성왕정에서는 『소환 응원 패키지』, 『수호자 각성 패키지』, 『사랑의 공명 패키지』, 『신성한 언약 패키지』 ,『결정 랜덤 패키지』 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입고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입고 기간: 4월 1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소환 응원 패키지
가격 :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10, 별다이아와 골드 획득!
 
▷수호자 각성재료 패키지
가격 : 37,000원(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수호자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 재료 획득!
 
▷사랑의 공명 패키지
가격: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공명 재료와 골드 획득!
 
▷신성한 언약 패키지
가격 : 19,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후 신성한 언약 패키지를 획득하며, 사용 시 대량의 언약의 궤 또는 대량의 골드 선택 획득!
 
▷결정 랜덤 패키지
가격 :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원석 결정 랜덤 패키지 및 골드 획득!
 
[신규 내용 추가]
1. SSR영웅-오로라 조각이 발할라에 입고 완료되어, 영령의 성배를 소모하여 오로라 영웅 조각 획득이 가능해졌습니다.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