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모험&공략왕’ 선발 이벤트

2020-07-20 19:15:08

여러분 안녕하세요! GM이사벨입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에서의 모험이 7 21()에 시작되는데요.

 

단장님들은 GM이사벨과 대륙 수호의 길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모험의 여정에서 여러 단장님께서도 자신만의 공략법이나 빠른 성장이 가능한 팁 등이 생기실 텐데요.

이렇게 좋은 내용은 서로에게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카페 [공략&게시판에서 여러분들만의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에서의 팁들을 공유해주세요!

게시글로 자신만의 공략&을 남겨주신 단장님들께서는 GM이사벨이 준비한 선물에 자동으로 응모된답니다!

 

또한, 단장님들께서는 이번 이벤트에서 심사위원으로서도 활약하실 수 있는데요~

 [공략&게시판에 올라온 글 중 마음에 드시는 게시글이 있으시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이벤트 기간]

 - 이벤트 기간 : 7월 20일(화) 공지 등록 후 – 8월 3일(월) 23:59 (GMT+9)

 - 당첨자 발표 : 이벤트 종료 후 영업일 기준 7일 내

 

[참여 방법]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카페 [공략&] 게시판에서 아래 양식에 맞게 단장님들의 서버 및 ‘플레이어 ID’, 닉네임까지

총 3가지와 함께 게임 내 알게 된 여러분만의 팁을 공유해주시면 된답니다.

글자 수는 최소 100자 이상이어야 하며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도 가능합니다.

 

 - 서버명 : 

 - 플레이어 ID :

 * 메인 화면의 좌측 상단의 플레이어 정보에 위치

 - 닉네임 :

 - 공략 내용 :

 

[보상 내용]

 - '열심파 단장'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단장님께는 운명의 타로카드 1개 증정

 - '인기파 단장' : 좋아요 수 상위 5위의 단장님께는 운명의 타로카드 5개 증정

                             (좋아요 수가 동일할 경우 보상도 동일하게 증정)

 - '실력파 단장' : 신성왕정 의회에서 완성도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공략을 선정,

                              선정된 단장님께 운명의 타로카드 5개 증정 (인원수 제한 없음)

 

[이벤트 유의사항]

1. 게시글 중 공략 및 팁 등과 무관한 내용은 이벤트 참여로 간주하지 않으며 게시글 삭제 및 당첨 자격 박탈될 수 있습니다.

2. 다른 이의 글을 도용할 시 시간에 따라 늦게 게시된 글은 삭제되며 게시자는 당첨 자격이 박탈됩니다.

3. 캐릭터당 1개의 '열심파 단장'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4. 캐릭터당 다수의 '실력파 단장'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5. 이벤트 보상은 당첨자 발표 후 15영업일 내 게임 우편을 통해 발송됩니다. 보상 발송 일정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1. 댓글 내용 중 욕설이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댓글 또는 본 이벤트와 관련되지 않은 내용은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으며 때에 따라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의 공정성을 위해 도배 및 반복 클릭 등의 조작 의심 상황 발생 시 당첨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다른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 커뮤니티도 꼭 팔로우해주세요!

▶Facebook  (https://www.facebook.com/GOGKorea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gog_kr/)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NEFp9LPmtjouiCwOXNs6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