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4월 30일(금) 업데이트&점검 공지

2021-04-29 18:57:54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단장님들께서는 점검 전 만일의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 미리 로그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4월 30일(금) 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 내용]
■ 신규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 출발! 사냥의 여행
이벤트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13일(목) 23:59
바니르 신족의 후예이자 빛의 용의 가호를 받은 소녀가 단장님을 아스가르드 대륙의 사냥에 초대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발! 사냥의 여행]을 통해 소환 시, SSR영웅 발드르 소환 확률 UP!
하늘의 축복: SSR 영웅 2명 중 이벤트 영웅 1명 확정 출현!
 
※발드르: 북방 바니르 신족의 후예. 아스가르드 대륙의 북쪽 끝에 거주한다. 어려서부터 세계수의 그늘에서 살았으며, 태어나던 순간 무수히 많은 상서로운 기운이 서렸고, 빛의 용 요르문간드의 축복을 받았으며, 빛과 희망의 화신이 될 것이라는 예언을 받았다.
- 직업: 사수
- 속성: 광
 
■ 한시적 영웅 소환 확률 UP – 여신의 정의 
이벤트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13일(목) 23:59
월계 학원의 풍운아와 남해 용족 공주의 만남은 또 어떤 신기한 일들의 시작이 될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 [여신의 정의]을 통해 소환 시, SSR 영웅 용길공주, SSR영웅 다프네 소환 확률 UP!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드래곤의 보물
이벤트 기간:  4월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13일(목) 23:59
희망의 불씨를 일으켜 드래곤을 물리치세요! 무한한 보물들이 단장님들을 기다리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의 보물]을 통해 소환 시SSR 등급의 장비 [무기] 드래곤 소울 수호자, [방어구] 별빛 신성 갑옷, [투구] 최후의 영광, [장신구] 아노다의 은팔 소환 확률 UP!
 
■ 장비 재련 시스템 업그레이드 - 신성한 재련 개방
개방 시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갑자기 아스가르드 대륙에 신비한 수정이 나타났습니다! 장인들이 머리를 맞대고 연구한 끝에 장비의 비약적인 성장을 이끌어냈습니다!
신성한 재련이 개방됩니다! 장비 재련 화면에서 새로운 재료 신성한 수정을 소모해 3단계 이상의 재련 장비에 신성한 재련을 진행하여 단계 상승과 함께 능력치가 강화됩니다!
*신성한 수정: 신성한 재련 전용 재료. 추억 상점, 비밀 상점, 무인도 쟁패-개인 공헌도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한시적 시련 개방 – 피의 역린
이벤트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20일(목) 23:59
지난 세월동안 용길공주는 많은 것들을 비밀로 숨겨왔지만, 이제 진실을 마주할 때가 다가왔습니다. 잊을 수 없는 피로 점철된 기억이 금기의 역린이 되고 말았습니다.
신규 한정 시련 [피의 역린]이 개방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SSR 영웅 용길공주 조각, 운명의 타로 카드, 2~4레벨 문양 패키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 봄날 특별 이벤트 공개! – 봄날의 축전
이벤트 기간: 4월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13일(목) 23:59
근로자의 날을 맞아 대지의 여신이 온 대지의 근로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어서 와서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단장님들은 [봄날의 축전] 이벤트의 미니 게임에서 60초 동안 마르코 폴로를 좌우로 움직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누적 포인트를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장님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보상에 더해, 봄 맞이 한정 프로필 테두리 획득의 기회 또한 놓치지 마세요!
 
■일정 시간 도달 시 선물 대 방출 – 봄날의 선물
이벤트 기간: 4월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6일(목) 23:59
평화로운 봄에 햇살이 빛을 비추고, 새싹이 돋네요. 여신의 발걸음에 맞춰 봄 맞이 선물을 받아보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2시, 15시, 18시, 그리고 21시(상황에 따라 20초가량 딜레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 1시간 동안 나타나는 복주머니를 터치하여 복주머니 안의 랜덤 선물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일 최대 5포인트 획득 가능)
랜덤 보상 뿐만 아니라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보상과 봄 맞이 한정 말풍선도 획득할 수 있답니다~!
 
■ 한시적 이벤트 – 심연의 보물상자
이벤트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6일(목) 23:59
신비한 물건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심연의 보물상자가 다시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별다이아를 소모해 심연의 보물상자 뽑기권을 구매하면 서로 다른 등급의 문양 선택 보물상자 또는 문양 랜덤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구매 횟수가 일정치에 도달하면 고급 문양을 합성할 수 있는 융합 수정도 획득할 수 있답니다!
 
■ 누적 충전 이벤트 - 아스가르드의 보물
이벤트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27일(목) 23:59
샛별이 다시 빛나는 그날, 아스가르드의 희망도 다시 함께 빛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충전 금액이 일정치에 도달 시 운명의 타로카드, SSR 신기 원석 패키지, 흉폭•장신구 결정, 신의 축복, 장인의 SSR 장비 패키지 등의 보상에 더해 유럽 귀족풍 프로필 테두리 등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단장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4월 30일 00:00-10:00동안의 결제 금액은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 SSR 신기 원석 패키지: 사용 시 선택한 확정적으로 포함된 기령석을 획득한다. 
 
■ 신규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앞으로의 모험과 전투를 위한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 다양한 패키지를 입고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입고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 27일(목) 23:59
▷소환 보급 패키지
가격 :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20개 및 대량의 골드 획득!
 
입고 기간: 4월 30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5월13일(목) 23:59
▷신성한 재련 패키지
가격 : 6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신성한 수정 및 꿈의 가루와 대량의 골드 획득
 
▷소환 응원 패키지
가격 :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10개 및 별다이아와 골드 획득
 
▷사수 각성재료 패키지
가격 : 37,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사수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재료 획득!
 
▷사랑의 공명 패키지
가격: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공명 재료와 골드 획득!
 
▷신성한 언약 패키지 
가격 : 19,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후 사용 시 대량의 언약의 궤 또는 대량의 골드 선택 획득!
 
[신규 추가 내용]
1. 길드 이벤트 - 무인도 쟁패 개인 공헌도 보상 추가로 일정 공헌도 이상 획득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신규 신성한 재련 재료 [신성한 수정] 비밀 상점 입고. 매주 2회 구매 한정
3. 신규 신성한 재련 재료 [신성한 수정] 기억 상점 입고. 매주 2회 구매 한정
4. 비기 연구 – 각 직업 초궁극 비기 시스템 추가로 비기 연구를 통해 영웅을 한층 더 강력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SSR영웅-우리엘 조각이 발할라에 입고 완료되어, 영령의 성배를 소모하여 우리엘 영웅 조각 획득이 가능해졌습니다.
6. 루시퍼, 오랜 수련 끝에 전투 보조 스킬 [유성 관통] 획득
7. 타마모노 마에, 오랜 수련 끝에 전투 보조 스킬 [북풍의 축복] 획득
8. 신규 장비 SSR무기 – 미네르바의 황금창 입고, 해당 장비 소환 확률 UP 이벤트는 2021년 5월 7일(금) 개방 예정
- 신규 무기: 미네르바의 황금창
- 직업 한정: 전사, 수호자
 
[기타 조정 및 최적화]
1.  데메테르 전투 보조 배치 시, 전투 보조 장착 영웅이 [성역] 효과를 획득하지 않는 현상 수정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