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4월 2일(금) 업데이트&점검 공지

2021-04-01 18:00:00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단장님들께서는 점검 전 만일의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 미리 로그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4월 2일(금) 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 신규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 창염의 제례
이벤트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15일(목) 23:59
성화를 수호하는 대 무녀가 성화의 이름으로 세상의 죄악과 더러움을 정화하기 위해 아스가르드 대륙에 강림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창염의 제례]을 통해 소환 시, SSR영웅 축융 소환 확률 UP!
하늘의 축복: SSR 영웅 2명 중 이벤트 영웅 1명 확정 출현!
 
※ 축융: 동방 진단국의 대무녀. 일찍이 화정관을 역임했지만, 후일 남방의 이화의 신으로 추종받는다. 고대 황제 전욱의 후예이자 축융 가문의 독녀다. 본명은 용광, 어려서부터 춤을 좋아했고, 종신토록 성화를 수호하는 무녀직을 맡고 있다.
- 직업: 마법사
- 속성: 화
 
■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어둠의 쌍둥이 이야기
이벤트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15일(목) 23:59
서로 다른 성격의 지옥의 쌍둥이별과 깜찍한 디저트 미식가의 만남은 어둠속에 빠진 영혼을 치유해줄 수 있을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 [어둠의 쌍둥이 이야기]를 통해 소환 시, SSR 영웅 사리엘&수리엘, SSR영웅 헤스티아 소환 확률 UP!
 
■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 ​파라오의 구원
이벤트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15일(목) 23:59
난폭한 바람을 버티지 못한 날개가 추락하고, 파라오가 손에 쥔 도리깨를 휘두르자 거대한 힘이 모여 폭발하니 파라오의 심판이 닥친 그 순간, 거대한 힘이 담긴 신기가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한시적 장비 소환 이벤트 [파라오의 구원] 개방!
SSR 등급 [무기] 살신의 숙명, [방어구] 빛의 세계의 구원, [투구] 바람의 날개, [장신구] 파라오의 도리깨 소환 확률 UP!
 
■ 한시적 이벤트 – 심연의 보물상자
이벤트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8일(목) 23:59
신비한 원하는 물건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심연의 보물상자가 다시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별다이아를 소모해 심연의 보물상자 뽑기권을 구매하면 서로 다른 등급의 문양 선택 보물상자 또는 문양 랜덤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구매 횟수가 일정치에 도달하면 고급 문양을 합성할 수 있는 융합 수정도 획득할 수 있답니다!
*융합 수정: 6급 이상 문양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 한시적 시련 개방 – 심해의 선율
이벤트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2일(목) 23:59
바다의 왕국 아틀란티스 심처에서 한 줄기 어둠이 솟아오르고, 마물이 나타난 곳에서 갑자기 은은한 하프 소리가 들려오네요. 인어공주 세이렌이 하프 소리에 홀려 심해의 신비한 선율이 흘러나오는 곳을 향해 나아갑니다.
신규 한정 시련 [심해의 선율]이 개방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SSR 영웅 세이렌 조각, 운명의 타로 카드, 2~4레벨 문양 패키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 누적 충전 이벤트 - 아스가르드의 보물
이벤트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샛별이 다시 빛나는 그날, 아스가르드의 희망도 다시 함께 빛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충전 금액이 일정치에 도달 시 운명의 타로카드, SSR 기령석 패키지, 신속•무기 결정, 신의 축복, 장인의 SSR 장비 패키지 등의 보상에 더해 두근두근 프로필 테두리, 물병자리 말풍선 등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단장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4월 2일 00:00-10:00동안의 결제 금액은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 신규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소환 보급 패키지], [소환 응원 패키지] , [마법사 각성재료 패키지], [사랑의 공명 패키지], [신성한 언약 패키지]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입고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입고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 29일(목) 23:59
▷소환 보급 패키지
가격 :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20개 및 대량의 골드 획득!
 
입고 기간: 4월 2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4월15일(목) 23:59
▷소환 응원 패키지
가격 :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10개 및 별다이아와 골드 획득
 
▷마법사 각성재료 패키지
가격 : 37,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마법사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재료 획득!
 
▷사랑의 공명 패키지
가격: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공명 재료와 골드 획득!
 
▷신성한 언약 패키지 
가격 : 19,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후 사용 시 대량의 언약의 궤 또는 대량의 골드 선택 획득!
 
[신규 추가 내용]
1. SSR영웅-데메테르 조각이 발할라에 입고 완료되어, 영령의 성배를 소모하여 데메테르 영웅 조각 획득 가능
2. 문양 합성 등급 상한이 8급으로 상향되었으며, 전용 재료인 융합 수정 소모를 통해 6급 이상의 문양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력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신규 장비 SSR방어구 – 피의 파문 입고, 해당 장비 소환 확률 UP 이벤트는 2021년 4월 9일 개방 예정
   -신규 방어구 : 피의 파문
   -직업 한정: 마법사, 신관 
 
[기타 조정 및 최적화]
1. 가브리엘이 일반 공격으로 서리 인장이 적용된 적 공격 시 간헐적으로 서리 인장이 중첩되지 않는 현상 수정
2. 메두사가 석화&빙결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가능한 현상 수정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