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11월 27일(금) 업데이트&점검 공지

2020-11-26 19:11:54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11월 27일(금) 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 신규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 지옥의 쌍둥이별
이벤트 기간: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2월 10일(목) 23:59
빛과 어둠의 경계에 있는 쌍둥이 자매, 신비 조직의 가장 뛰어난 자객으로, 적을 상대할때의 그 독특함 때문에 사람들은 이름만 들어도 얼굴이 하얗게 질린답니다.
쌍둥이 자매 “지옥의 쌍둥이별” 아스가르드 대륙 강림!
이벤트 기간 중 [지옥의 쌍둥이별]을 통해 영웅 소환 시, SSR 영웅 사리엘&수리엘 소환 확률 UP!!!
하늘의 축복: 소환된 SSR영웅 2명 중 사리엘&수리엘 확정 출현!
 
※SSR 영웅 – 사리엘&수리엘
신비 조직 [흑장미의 아이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사리엘과 수리엘이라 불리는 지옥의 여자 아이돌. 쌍둥이임에도 불구하고 두 자매의 성격은 상상보다 많이 다르다.
- 직업: 자객
- 속성: 암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 스핑크스의 보물
이벤트 기간: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2월 10일(목) 23:59
행운의 주인공이 스핑크스의 질문에 답하는 그때, 거대한 마력의 신기가 나타날 것입니다! 한시적 장비 소환 이벤트 [스핑크스의 보물] 개방!
SSR 등급의 장비 [무기] 천국의 열쇠, [방어구] 화룡의 마법 갑옷, [투구] 케차코아틀의 복수, [장신구] 나일강의 눈물 소환 확률 UP!
 
신규 길드 이벤트 – 성전의 시련
개방 시간 :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성전의 거대한 문이 진동하고 괴수들이 갑자기 나타나 아스가르드 대륙의 평화를 깨니, 모험가들이 일어나 거대 괴수와의 결전을 위해 준비합니다!
신규 길드 이벤트 [성전의 시련] 공개! 매주 월요일~토요일 보스에 도전하고 [영혼의 불]과 별다이아 보상을 획득하세요!
온 힘을 다해 보스를 공격하고 길드 최강의 기록을 세워 성전의 최고 영예에 도전하세요!
시련 개방 조건: 길드 2레벨 달성
시련 도전 방법: 길드-이벤트-성전의 시련
 
한시적 시련 개방 - 달의 여신의 슬픔
이벤트 기간: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2월 17일(목) 23:59
바다 건너 에메랄드 섬에 다크문 일족의 전설이 있습니다. 보름달이 뜬 밤마다, 에페수스 신전의 성녀 아르테미스가 홀로 바닷가에서 먼 하늘을 바라봅니다.
신규 한정 시련 [달의 여신의 슬픔]이 개방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SSR 영웅 아르테미스 조각, 운명의 타로 카드, 2~4레벨 문양 패키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한정 이벤트 – 현상금 지령
이벤트 기간: 11월 30일(월) - 12월 29일(금) 23:59
은하수가 퍼지고 성광이 빛나니! 현상금 지령이 다시 시작되어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임무를 통해 누적 경험치를 쌓아 현상금 지령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이벤트 기간 중 언제라도 현상금 지령을 활성화하여 각종 지령 보상을 잠금 해제하고 한정 프로필 테두리-쌍둥이자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황가 현상금 지령을 활성화하면 20레벨의 지령 레벨이 바로 상승한답니다~
별다이아, 운명의 타로 카드, SSR 영웅 뮬란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립니다!
 
■ 누적 충전 이벤트 - 아스가르드의 보물
이벤트 기간: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2월 24일(목) 23:59
샛별이 다시 빛나는 그날, 아스가르드의 희망도 다시 함께 빛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충전 금액이 일정치에 도달 시 운명의 타로카드, SSR 기령석 패키지, 신속•무기 결정, 신의 축복, 장인의 SSR 장비 패키지 등의 보상에 더해 춤추는 나비 프로필 테두리, 쌍둥이자리 말풍선 등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단장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11월27일 0:00-10:00동안의 결제금액은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 신규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 [소환 보급 패키지], [소환 응원 패키지], [자객 각성 재료 패키지], [사랑의 공명 패키지], [신성한 언약 패키지] 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입고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입고 기간: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2월 24일(목) 23:59
▷소환 보급 패키지
가격 :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20, 골드 획득!
 
입고 기간: 11월 27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2월 10일(목) 23:59
▷소환 응원 패키지
가격 :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10, 별다이아와 골드 획득
 
▷자객 각성 재료 패키지
가격 : 37,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자객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재료 획득!
 
▷사랑의 공명 패키지
가격: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공명 재료와 골드 획득!
 
▷신성한 언약 패키지 
가격 : 19,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후 사용 시 대량의 언약의 궤 또는 대량의 골드 선택 획득!
 
[신규 내용 추가]
1. SSR영웅-헤스티아 조각이 발할라에 입고 완료되어, 영령의 성배를 소모하여 헤스티아 영웅 조각 획득이 가능해졌습니다.
 
[기타 조정 및 최적화]
1. 일부 시련에서 전투 시 다프네의 [전자포 저격]이 발동된 후의 일반 공격에 특성 스킬의 추가 효과가 반영되지 않는 오류 수정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