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11월 13일(금) 업데이트&점검 공지

2020-11-12 18:28:38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11월 13일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 월계학원 – 신규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
월계학원 선도부 부장 등장! 다프네의 전자포 위력을 얕보지 마세요!
이벤트 기간: 11월 13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26일(목) 23:59
기간 한정 영웅 소환 이벤트 [월계학원]이 진행됩니다. SSR등급 영웅 다프네 소환 확률 UP!!!
하늘의 축복: 소환된 SSR영웅 2명 중 다프네 확정 출현!
 
※SSR 영웅 – 다프네: 국립 귀족 학교•월계 학원의 화제 인물, 학원 선도부의 창설자이자 선천적으로 자기력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소녀로,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며 자존심이 강하여 우수한 성적과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 직업: 사수
- 속성: 수
 
■ 마법 묵시록 – 한시적 영웅 소환 확률 UP!
성스러운 빛에 휩싸인 마법 소녀와 사람들을 현혹하는 악마의 만남은 또 어떤 파문을 일으킬까요?
이벤트 기간: 11월13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26일(목) 23:59
기간 한정 영웅 소환 이벤트 [마법 묵시록]이 진행됩니다. 
SSR등급 영웅 멀린, SSR등급 영웅 릴리스 소환 확률 UP!!!
 
 
■ 대천사의 강림 – 한시적 시련 개방!
대천사가 잠시 지상에 강림하여 모든 단장님께 새로운 시련과 특별한 축복을 내렸습니다!
이벤트 기간: 11월 13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26일(목) 23:59
이벤트 기간 동안, 단장님들께서는 [대천사의 강림] 시련에서 다양한 버프를 통해 적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각 버프엔 종류에 따라 ‘난이도 평점’이 존재합니다. 자유롭게 설정한 난이도를 클리어하여 평점을 높이면 천국의 깃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천국의 깃털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운명의 타로 카드, SSR 장비, 꿈의 가루 등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
누적 획득한 깃털 수에 따라 한정 프로필 테두리-큐피트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도전 종료 후 누적 획득한 깃털 수에 따라 상응하는 1개 업적의 보상을 수령 가능합니다.
 
■ 신규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 [사수 각성재료 패키지], [소환 응원 패키지], [사랑의 공명 패키지] 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입고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입고 기간 : 11월 13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26일(목) 23:59
 
▷사수 각성재료 패키지
가격: 37,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사수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각성재료 획득!
 
▷소환 응원 패키지
가격: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카드, 별다이아 및 대량의 골드 획득!
 
▷사랑의 공명 패키지
가격: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운명의 타로 카드, 공명 재료와 골드 획득!
 
[신규 내용 추가]
1. 대천사의 강림 이벤트 상점에서 꿈의 가루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단장님들께서는 이벤트 시련에서 획득한 천국의 깃털을 사용하여 교환 및 획득할 수 있으며, 꿈의 가루는 재련-교환 시스템에서 장비 접두어 교환에 사용됩니다.
2. SSR영웅-프레야 조각이 발할라에 입고 완료되어, 영령의 성배를 소모하여 프레야 영웅 조각 획득이 가능해졌습니다.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