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11월 6일(금) 업데이트&점검 안내

2020-11-05 19:29:02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11월 6일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 연옥의 성녀 한시적 영웅 소환 확률 UP!

제네시스 여신을 신봉하는 소녀 기사와 저승의 왕의 칭호를 가진 섭정 수상의 만남은 또 어떤 일들의 시작점이 될까요?

이벤트 기간: 11월 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19일(목) 23:59

기간 한정 영웅 소환 이벤트 [연옥의 성녀]가 진행됩니다. SSR영웅 잔다르크, SSR 영웅 하데스 소환 확률 UP!

 

■ 파라오의 구원 -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난폭한 바람을 버티지 못한 날개가 추락하고, 파라오가 손에 쥔 도리깨를 휘두르자 거대한 힘이 모여 폭발하니 파라오의 심판이 닥친 그 순간, 거대한 힘이 담긴 신기가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벤트 기간: 11월 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19일(목) 23:59

한시적 장비 소환 이벤트 [파라오의 구원] 개방! SSR 등급 [무기]살신의 숙명, [방어구] 빛의 세계의 구원, [투구] 바람의 날개, [신규 장신구]파라오의 도리깨 소환 확률 UP!

신규 장신구: 파라우의 도리깨

사용 가능 직업: 전사, 자객, 사수

 

■ 한시적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 [축진의 정수 패키지], [신성한 언약 패키지]를 입고 완료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입고 기간: 11월 6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 11월 19일(목) 23:59

축진의 정수 패키지

가격: 12,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결정의 영석 패키지, 운명의 타로 카드, 피자와 대량의 골드 획득!

 

▷신성한 언약 패키지

가격 : 19,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후 사용 시 대량의 언약의 궤 또는 대량의 골드 선택 획득!

 

[기타 조정 및 최적화]

1. 상아 궁극기 [광한전 등불] 스킬 설명이 실제 효과와 일치하도록 ‘광한전 등불이 전장에 있을 때 적이 아군의 도발에 걸리지 않음’ 보충 설명 추가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