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9월 29일(화) 업데이트&점검 안내

2020-09-28 19:21:48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9월 29일 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 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 신규 영웅 – 프레야

SSR 영웅 프레야

 대귀족의 미망인이자 냉철한 은행가이며 사채업을 운영하며 소유욕이 강한 프레야는 미색이 출중하고 여러 매력 뿐 아니라 여느 남자도 엄두내기 힘든 냉혹함도 겸비했다. 헬하임의 주민들로부터 「어둠과 미의 여신」이라고 불린다.

- 직업: 마법사

- 속성:

 

■ 어둠과 미의 여신 한시적 영웅 소환 확률 UP!

세상 만물엔 가치가 있어. 단 「사랑」은 아무런 가치도 없지.

이벤트 기간: 9월 29일(화)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5일(목) 23:59

기간 한정 영웅 소환 이벤트 [어둠과 미의 여신]이 진행됩니다. SSR등급 영웅 프레야 소환 확률이 다른 영웅보다 UP!!!

하늘의 축복: 소환된 SSR영웅 2명 중 프레야 확정 출현!

■ 스핑크스의 보물 -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행운의 주인공이 스핑크스의 질문에 답하는 그때, 거대한 마력의 신기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9월 29일(화)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5일(목) 23:59

한시적 장비 소환 이벤트 [스핑크스의 보물] 개방!

SSR 등급의 장비 [무기] 천국의 열쇠, [방어구] 화룡의 마법 갑옷, [투구] 케차코아틀의 복수, [장신구] 나일강의 눈물 소환 확률 UP!

  • 신규 장신구 안내 – 나일강의 눈물 (마법사, 신관 한정)

 

■ 신규 스토리 개방 – 이어지는 모험의 이야기!

주인공이 정신을 잃은 사이, 루시퍼가 나서 아르테미스의 공세를 막고, 가브리엘은 순간이동의 마법진을 발동하여 아틀란티스호로 돌아왔습니다. 다크문 일족과의 연결이 모두 끊어진 가운데, 주인공 일행은 에페수스 신전에 무사히 갈 수 있을까요?

<35막 – 에페수스 신전> 공개! 모두 다 함께 모험을 통해 영광된 길을 향해 나아가세요!

 

■무한의 회랑 신규 시련 공개

신비의 마법진이 새겨진 회랑이 서서히 나타났습니다. 회랑 곳곳엔 강력한 생물들이 지키고 있는데요, 단장님들께서는 여기에 모여 뭐가 나타날 지 확인해보세요!

개방 시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신규 모드 [무한의 회랑]이 공개됩니다. 팀 레벨 50에 도달한 단장님들께서는 메인 화면에서 [시련]-[무한의 회랑]을 통해 도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한 스테이지 난이도에 따라 시간당‘배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늘어나며, 새로운 육성 방법에 필요한 ‘제네시스 수정’과 ‘마법 정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수정’과 ‘마법 정수’는 [용병]-[마법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마법진의 레벨을 향상시킴에 따라 영웅들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안내의 말씀: 현재 게임 내 무한의 회랑 콘텐츠 설명 중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이 있어 단장님들의 이해를 돕고자 보충 안내 내용을 추가합니다.

1. 무한의 회랑은 배치형 시련으로 클리어한 최고 난이도 스테이지에 따라 10분마다 누적되는 방치 보상이 결정됩니다.

2. 무한의 회랑에서는 오직 제네시스 수정, 마법 정수 및 골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매 스테이지 클리어 후에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고정 되어있습니다. 일반 스테이지 보상은 10000골드, 보스 스테이지 보상은 10000골드 및 작은 더미의 제네시스 수정 5개, 작은 더미의 마법 정수 5개입니다.

 

■월궁예상무 한정 시련 개방

은하수가 내려와 별들은 모습을 감추고,

흔들리는 월계수 그림자 사이로 예상곡이 울려 퍼집니다.

광한등을 들고 춤을 추는 상아는 어느 것에도 비할 수 없는 자태로 해와 달의 움직임을 관장합니다.

이벤트 기간: 9월 29일(화)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22일(목) 23:59

새로 한정 시련 월궁예상무가 개방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단장님들께서는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운명의 타로 카드, SSR등급 장비 패키지, SSR등급 방어구 패키지, 2~4급 문양 랜덤 보물상자, 상아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달의 무희 상아의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해보세요!

 

■아스가르드의 보물 - 누적 충전 달성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세요!

샛별이 다시 빛나는 그날, 아스가르드의 희망도 다시 함께 빛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29일 23:59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충전 금액이 일정치에 도달 시 운명의 타로카드, SSR 기령석 패키지, 신의 축복, 신속 SSR 무기 선택 패키지 등의 보상에 더해 프로필 테두리, 말풍선 등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속 SSR 무기 선택 패키지: 울르의 야망, 천국의 열쇠, 바다의 황제의 삼지창, 저승의 심판관 중 하나를 선택 획득하며 100% 확률로 ‘신속’ 능력이 적용됩니다.

※ 단장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9월29일 0:00-10:00동안의 결제금액은 이벤트에 적용되지 않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신규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 [소환 보급 패키지], [소원의 타로 카드], [신화 속의 장비 상자] 등의 다양한 패키지를 입고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 한정 패키지

소환 보급 패키지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29일 23:59

가격 :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대량의 운명의 타로 카드와 골드 획득!

 

소원의 타로 카드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29일 23:59

가격 :  2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아래 SSR 영웅 중 하나를 선택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를 획득 (14중 택1)

※선택 가능 영웅: 발키리, 루시퍼, 아테나, 클레오파트라, 미카엘, 드라큘라, 아베노 세이메이, 타마모노 마에, 메리, 가브리엘, 멀린, 이사벨, 릴리스, 하데스

 

▷신화 속의 장비 상자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29일 23:59

가격 :  37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아래 SSR 장비 중 하나를 선택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를 획득(10중 택1)

※선택 가능 장비: 드래곤 소울 수호자, 연옥 심판, 승리의 여신 지팡이, 헤라의 화관, 별빛 신성 투구, 명왕의 투구, 불사조의 갑옷, 영령 갑옷, 궁극의 마법 방패, 시간의 모래시계

 

▷신의 비밀창고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15일 23:59

가격 :  65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별다이아 및 신의 축복 획득

 

▷마법사 각성재료 패키지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 10월 15일 23:59

가격 : 370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마법사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재료 획득!

 

▼ 일일 패키지 & 주말 패키지

▷시간의 열쇠 패키지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가격 : 1200원 (일일 구매 5회)

구매 시 무한의 회랑 열쇠 및 별다이아 획득

 

▷결진의 영석 패키지

입고 기간: 9월 29일 업데이트 완료 후

가격 : 2500원 (일일 구매 1회)

구매 시 작은 더미의 제네시스 수정과 작은 더미의 마법 정수 획득

 

▷원기 보충 패키지

입고 기간: 매주 토요일 00:00 – 일요일 23:59

가격 : 5,900원 (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피자와 대량의 골드 획득 가능!

 

[기타 조정 및 최적화]

1. 메인 화면 대표 영웅 변경 중 뮬란의 영어 이름이 잔다르크로 표현되는 현상 수정

2. 시련 목록 중 일부 시련에서 ‘일일 추가보상’이 ‘도전 횟수’로 나타난 현상 수정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