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9월 18일(금) 업데이트&점검 안내

2020-09-17 18:38:11

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

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시간] 9월 18일(금) 10:00 - 11:30 예정

[대상 서버] 모든 서버

[점검 보상] 운명의 타로카드 1개, 골드 100,000개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용]

신규 영웅 뮬란

SSR 영웅 - 뮬란

동방 진단 대륙의 여무장. 본디 주작의 일족의 장녀로,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남장을 하여 전장에 들어왔다.

주작의 일족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뮬란은 의연히 가문의 언월도를 가지고 전장으로 떠나 마물을 물리치며 전쟁의 여신의 전설을 써 내려갑니다!

- 직업: 전사

- 속성:

 

전쟁의 여신 전설 - 영웅 소환 확률 UP!

그녀가 동방에서 온 여무장으로, 무예의 극치를 추구하며 마물을 막는 곳엔 항상 그녀가 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9월 18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일(목) 23:59

기간 한정 영웅 소환 이벤트 [전쟁의 여신 전설]이 진행됩니다. SSR등급 영웅 뮬란 소환 확률 UP!!!

하늘의 축복: 소환된 SSR영웅 2명 중 뮬란 확정 출현!

 

드래곤의 보물 - 한시적 장비 소환 확률 UP!

희망의 불씨를 일으켜 드래곤을 물리치세요! 무한한 보물들이 단장님들을 기다리답니다.

이벤트 기간: 9월 18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일(목) 23:59

한시적 장비 소환 이벤트 [드래곤의 보물] 개방!

SSR 등급의 장비 [무기] 드래곤 소울 수호자, [방어구] 별빛 신성 갑옷, [투구] 최후의 영광, [장신구] 아노다의 은팔 소환 확률 UP!

 

신규 스토리 개방 이어지는 모험의 이야기!

루시퍼는 북방 경계에서 매혹의 악마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되고 어둠의 마류가 또다시 이 세계에 엄청난 재난을 불러일으키려 합니다…

하데스가 또 예측하기 힘든 음모를 꾸미고 있는 것 같은데요…주인공이 이겨낼 수 있을까요? 모험의 이야기는 점점 깊어져만 갑니다…

<제33막 – 설국의 붕괴>, <제34막 - 달빛 아래의 언덕> 공개!

모험을 통해 다 함께 영광된 길을 향해 나아가세요!

 

주스 대작전 신규 한시적 이벤트 개방!

여신께서 여러분에게 시원한 오렌지 주스를 주신다고 하네요! 어, 하지만 재료가 부족한 상황이에요! 단장님께서 파티 도전을 통해 오렌지를 모아 주신다면 여신께서 시원한 음료와 다양한 보상을 주신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9월 18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일(목) 23:59

한시적 이벤트 [주스 대작전] 개방! 이벤트 기간 파티를 통해 체력을 소모하여 별빛의 언덕, 단체전, 도서관 용사록 및 기이한 밤 시련을 클리어하면

일정의 확률로 [오렌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매일 최대 50개 획득 가능).

오렌지는 ‘여신의 주스 가게’를 통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대천사의 강림한시적 시련 개방!

대천사가 잠시 지상에 강림하여 모든 단장님에게 새로운 시련과 특별한 축복을 내렸습니다!

이벤트 기간: 9월 18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일(목) 23:59

이벤트 기간 동안, 단장 여러분은 [대천사의 강림] 시련에서 다양한 버프를 통해 적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높은 평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련을 통해 획득한 천국의 깃털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운명의 타로 카드, SSR 장비 등의 상품으로 교환 가능!

누적 획득한 깃털 수에 따라 한정 프로필 테두리-하연 연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시적 패키지 - 신규 패키지 입고 안내!

모험 전 단장님들의 채비를 위해 신정왕정에서는 [신성왕정의 보물], [전사 각성재료 패키지], [원기 보충 패키지]를 입고 완료하였으며 상점 내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입니다.

▷신성왕정의 보물

입고 기간: 9월 18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일(목) 23:59

가격 : 12,000원(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대량의 골드와 별다이아 획득 가능!

▷전사 각성재료 패키지

입고 기간: 9월 18일(금) 업데이트 완료 후- 10월 1일(목) 23:59

가격 : 37,000원(한정 구매 1회)

구매 시 전사 직업 영웅 1-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재료 획득!

▷원기 보충 패키지

입고 기간:  9월19일(토) 00:00 - 9월20일(일) 23:59

가격 : 5900원(한정 구매 1회)

구매시 대량의 피자와 골드 획득가능!

 

[신규 내용 추가]

1. 시간 한정 시련 [대천사의 강림] 업적 보상 추가

2. 복귀 패키지 입고로 복귀 후 10일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

 

[기타 최적화 조정]

1. 발할라에서 도구 부족 또는 모든 횟수 소모 완료 시에도 계약 느낌표 알림이 사라지지 않는 오류 수정

2. 길드 대항전 중 '팀이 격파되었을 시 치료 불가' 안내 메시지 수정

3. 게임 중 해당 등급 및 숫자 미포함 시 기존 '이하' 표기를 '미만', '아래' 등으로 수정  

 

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

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신성왕정 의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