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소식
>back소식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정식 오픈!

2020-07-21 10:22:18

용병단장님

모험의 문이 활짝 열린 아스가르드 대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험의 여정에서 빛의 영광과 희망을 위해 강력한 적에 맞서 새로운 동료들과 힘을 합쳐 마류를 물리칩시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가 7월 21일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기다려 주신 단장님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이제부터 시작될 신비한 여정을 즐겨보세요!

 

[오픈 시간]

7월 21일 10:00(GMT+9)

 

[다운로드 경로]

- 안드로이드 링크

- iOS 링크

 

[권장사양]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한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OS : 안드로이드 4.4 / iOS 9.0 이상

RAM : 2GB 이상

 

[이벤트 소개]

이벤트 1: 최초의 약속 - 누적 로그인 시 받을 있는 다양한 보상

용맹한 단장님들! 여러분의 마음속의 충만한 사랑, 정의, 빛과 희망을 봤답니다. 부디 선물들을 받아주세요!

이벤트 기간: 용병단장 캐릭터 생성 시점부터

누적 로그인 일수가 일정량에 도달하면 별다이아, 운명의 타로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이 획득 가능합니다. 별다이아는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및 영웅 소환 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2: 천사의 시련 - 임무 완료 시 SSR 영웅 획득

아스가르드 대륙은 끊임없이 암흑에 물들고 있으며, 여러분이 바로 대륙을 구할 용사입니다! 여러분이 사랑과 정의의 진리를 잊지 않는 한, 어둠은 여러분의 영혼을 오염시킬 수 없어요....신비의 천사가 함께 할거랍니다. 빛과 희망을 받아들이세요!

이벤트 기간: 용병단장 캐릭터 생성 후 10일 내

이벤트 기간동안 지정된 임무들을 달성하면 ‘천사의 시련’ 이벤트에서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임무 달성 횟수가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더욱 강력한 SSR 영웅인 루시퍼도 획득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3: 밤하늘 아래의 맹세 일정 팀 레벨 달성 시 보상 획득

하늘의 별빛이 비추던 그 날 용맹한 전사들이 여신 수호의 맹세를 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용병단장 캐릭터 생성 시점부터

이벤트 기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이벤트 목록에 위치한 ‘밤하늘 아래의 맹세’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운명의 타로카드, SSR 장비, SSR 기령석 등 푸짐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4: 여신소환 영웅결집 예약 보상 대 방출!

여신의 축복이 온 대륙을 적시고 신성의 빛을 받은 용병단장들 모험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용감한 소년이여바로 지금, 모두가 함께하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이벤트 기간: 7월 21일 10:00 - 8월 31일 23:59

공식 사이트 예약 보상이 도착합니다! 게임 내 로그인 후 이벤트 ‘여신소환 영웅결집게시판에서 운명의 타로카드, SR장비 패키지, 런칭 기념 한정 프로필 테두리&말풍선을 수령할 수 있답니다!

누적 예약 50만명 돌파 시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한국 출시 기념 한정 제작된 루시퍼의 한국 런칭 기념 코스튬 - ‘푸른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5: 영웅들의 결집 - 영웅 소환 확률 UP!

어둠과 빛의 세력이 충돌하려고 하고 있어요. 바로 지금이에요! 단장님들! 영웅들의 힘을 모아 함께 대륙의 빛을 지켜 내자구요! 검과 용기로 어둠 의지를 분쇄해 버리는 거예요!

이벤트 기간: 7월 21일 10:00 - 8월 3일 23:59

이벤트 기간동안 기간 한정 영웅 소환 [금기의 유혹]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광속성 SSR등급의 평화 주의자 이사벨, 암속성 SSR등급의 매혹의 악마 릴리스 소환 확률 UP!

그 밖에 런칭과 함께 3대 속성 영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강력한 SSR 영웅들의 소환 확률이 상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고요한 대지] 지속성 SSR 영웅 폭발적인 피해량을 자랑하는 자객 루시퍼, 수호의 방패 발키리 소환 확률 UP!

[거센 파도] 수속성 SSR 영웅 빙결의 마법사 아베노 세이메이, 민첩한 자객 타마모노 마에 소환 확률 UP!

[분노의 홍연] 화속성 SSR 영웅 불꽃의 전사 미카엘, 든든한 지원의 방패 드라큘라 소환 확률 UP!

 

이벤트 6: 용기사의 노래 - 장비 소환 확률UP!

모험을 떠나는 거예요 단장님들! 영웅들의 힘을 결집하여 아스가르드 대륙의 빛을 구하러 갑시다! 검과 용기로 마물의 의지를 부숴 버리는 거예요!

이벤트 기간: 7월 21일 10:00 - 8월 3일 23:59

이벤트 기간동안 기간 한정 장비 소환 확률 UP!

SSR 장비 무기-드래곤 소울 수호자, 방어구-복수의 흑염갑, 투구-별빛의 제네시스, 장신구-허무의 족쇄 소환 확률UP!

 

즐거운 플레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신성왕정 의회 드림